기타 자료/각종 기도

[스크랩] 제뜻보다 오직 당신뜻으로만 살게하소서

윤 베드로 2016. 7. 2. 11:43

   나의 사랑 나의 신랑 예수님 성화

 

 

 

제뜻보다 오직 당신뜻으로만 살게하소서

 

 

 

 

주님 부족한 저를 당신의 큰사랑으로 어루만져주시고

사랑해주셨으나  제 뜻대로만 살아온

부끄러운 자가 된 저를 용서하소서

 

 

제안에 붙어있는 자애심을 없애주시어 오직 제 안에 있는 제뜻을 죽게하시고

당신의 전생애가 하느님 아버지의 뜻으로 사셨듯이

저또한 제뜻보다 오직 당신뜻으로만 살게 해주소서

 

 

저의 죄가 너무나 커서 당신의 옷자락을 잡을 수 조차도 없는 죄인이오나

당신의 사랑을 만지고 당신의 성심을 바라보고 당신의 뜻안에 머물고자하오니 영안의 눈을 밝게하시고

영의 귀를 열어주시어 당신의 말씀을 알아듣게 저를 당신곁에 두시어 속삭여주소서

 

 

당신을 생각하면 저의 죄가  너무나 크고 당신의 성심을 아프게 해드린

제가 부끄럽고 당신이 가여워 눈물이 나네요 당신의 뜻이 이루어지길

원하였지만 제뜻대로 살아온 나약함에 눈물로 죄를 씻나이다

 

 

주님 저의 눈물을 보시고 당신의 손길로 제뜻을 없애주시어

오직 당신이 제안에 거처하시어 당신의 뜻만을 행하게

저의 온 마음을 비울수 있게 당신이 이끌어주소서

 

 

주님 제가 원하는것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먼저 따를 수있도록 하시고

제가 좋아하는 것보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행하여

당신을 기쁘게 해드리게 하소서

 

 

제뜻을 못버리는 가련한 저를 돌보사 저의 뜻이 당신을 사랑하는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음을 깨닫게 하시고 당신뜻이 이세상에서 제일 귀중함을 매순간 마다

 일깨워주시어 제뜻을 버리고 비워 당신의 뜻과 사랑만이 제안에 남게하소서 

 

 

저의 모든것이 되신 주님 당신의 뜻을 이세상에 펼치시어

당신의 나라가 임하시고 당신의 뜻이 이땅에 이루어지게 저의 모든것을 내맡겨드리오니

저를 당신뜻대로 살아가는 당신만을 위한 도구로 써주소서 

 

 

 

 

 


 

 


 
 


 
출처 : 하늘향기
글쓴이 : 무지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