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자료/성경 지도

[스크랩] 신약성경과 성경지도

윤 베드로 2018. 4. 19. 07:49

 

 

*신약의 세계

 

 

 

*예수시대의 팔레스타인

 

 

 

*신약시대의 예루살렘

 

*예수님의 탄생

 

 

 

 

*공생애 준비와 초기사역

 

 

*갈릴리 1차사역

 

 

*갈릴리 2차 사역

 

 

*갈릴리 3차 사역 및 마지막 사역

 

 

 

*예수님의 마지막 6일간의 행적

 

 

 

 

*부활후 예수 그리스도 나타남

 

 

 

*오순절에 예루살렘에 모인 사람들

 

 

 

*초기교회의 복음사역

 

 

 

*사도들의 서신 수신지역들

 

 

*요한계시록의 일곱교회

 

 

 

 

*소아시아 계시록의 일곱교회

 

성경명칭)

지명 현재명칭

그리스도의모습

칭 찬

꾸 중

경 고

약 속

  에베소(EPHESUS)
    계2:1-7

셀주크(SELCUK)

손에 일곱 별을 쥐고 일곱 동경 가운데에 계시는 분

수고하며 잘 참는다

너는 처음 사랑이 식었다

내가 나의 동경을 치워 버리겠다

나는 너에게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 나무의 열매를 먹게 하겠다

  서머나(SMYRNA)
    계2:8-11

이즈미르(IZMIR)

처음과 마지막이 죽었지만 살아 있는 분

가난하고 환란에 시달리지만 그 속에서도 부유하다

없음

없음

생명의 월계관및 두번째 죽음의 화를 면제 받음

  버가모(PERGAMUN)
    계2:12-17

베르가마(BERGAMA)

날카로운 칼

내 이름을 굳건히 믿고 있다

너희 가운데에는 이단자들이 있다

내가 내 입에서 나오는 칼을 가지고 공격 하겠다

감추어 둔 만나및 새로운 이론이 적힌 핀돌

  두아디라(THYATIRA)
    계2:18-29

아키사르(AKHISAR)

눈은 불꽃같고 발은 놋쇠 같은 분

자애롭다

너는 이사벨을 용납하고 있다

나는 그 여자의 자녀들을 죽여 버리겠다

여러 민족을 다스릴 권세

  사데(SARDIS)
    계3:1-6

살리히리(SALIHLI)

일곱천사 일곱별

너희 가운데 충실한 사람이 몇있다

네가 살아있다는 말이 있지만 실상 너는 죽었다

내가 도둑처럼 너에게 나타날 것이다

생명의 적

  빌라델비아(PHILADELPHIA)
    계3:7-13

알라세히르(ALASEHIR)

다윗의 열쇠를 가진 거룩하고 참된 분

내 계명을 잘 지켰다

없음

없음

하나님의 성전 기둥

  라오디기아(LAODICEA)
    계3:14-22

라오디케아(LAODIKYA)

아멘 참되고 진실하신 증인

없음

미지근하다

나는 너를 입에서 뱉어 버리겠다

내 옥좌에 앉게

 

 

 *현대 이스라엘

 

 

 

 

 

 

 

 

출처 : 강서교회 영아유치부
글쓴이 : 성은아빠 원글보기
메모 :